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Health 건강

녹십자, ‘연결’ 주제로 2017 R&D 워크숍 열어

URL복사

Monday, September 25, 2017, 11:09:23

이정동 서울대교수와 김태순 신데카바이오 대표 강연 진행..회사 내·외부의 협력 강조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녹십자가 지난 22일 ‘연결’을 주제로 한 ‘2017 R&D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녹십자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R&D센터에서 진행된 연구개발 부문 워크숍은 ‘We Connect More'을 주제로 열렸다. 회사의 생존과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과 기업, 기업과 학계 등 ’연결‘을 통해 협력과 소통이 이뤄져야 한다는 뜻이다. 


이날 진행된 워크숍에는 연구개발 부문 외에도 관리, 영업담당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정동 서울대 교수 강연과 김태순 신데카바이오 대표 강연은 미래를 내다보는 축적의 중요성과 AI빅데이터 분석 등에 대한 내용이다.


오후 행사는 중개연구, 유전체교정, 면역항암제 등 주제 별로 강연을 골라 듣고 강연자와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종호 녹십자 종합연구소 연구원은 “회사 안팎의 협력이 좋은 결과물로 이어져 또 다시 세상과 연결된다는 것을 새삼 더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며 “일상 업무에서 벗어나 다른 경험을 통해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