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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와 함께 떠나는 맛있는 세계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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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26, 2017, 09:09:36

MP그룹, 세계 각국 음식·피자 함께 즐기는 ‘미스터피자 뷔페’ 오픈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서울 대학로에 신개념 월드뷔페 레스토랑 ‘미스터피자 뷔페(Mr.Pizza Buffet)’를 26일 오픈했다.

 

MP그룹 외식연구소와 미스터피자가 함께 연구·개발한 ‘미스터피자 뷔페’는 ‘초특가로 세계를 맛보다’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뷔페의 새로운 콘셉트를 제시한다. 국가 또는 도시를 메뉴 콘셉트로 설정, 현지 문화와 음식을 느낄 수 있는 각 나라별 음식과 미스터피자의 수타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뷔페’ 오픈과 동시에 선보이는 첫 콘셉트는 ‘동경 야시장’이다. 일본식 인테리어로 일본 야시장 느낌을 구현하고, 일본의 대표 음식인 돈코츠라멘, 가라아게, 타코야끼, 야끼소바 등을 맛볼 수 있다. 추후 분기별로 미국 캘리포니아,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등 월드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각국의 음식과 더불어 미스터피자의 수타피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존 피자 뷔페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프리미엄피자, 클래식피자, 씬 피자 등 총 17종의 피자를 준비하고 이중 매일 8종씩 선정해 뷔페 스타일로 제공한다.


특히 베스트셀러 피자에서부터 시즈널피자, 과거 인기 피자 메뉴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밖에 샐러드, 핫디쉬, 디저트, 음료 등이 준비돼 있어 여러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뷔페 이용 가격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1만 4900원이다.

 

MP그룹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로에서 ‘미스터피자 뷔페’의 새로운 콘셉트와 다양한 메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층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뷔페 명소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P그룹 관계자는 “매 분기별로 변화하는 콘셉트에 따라 메뉴 구성과 인테리어를 항상 새롭게 바꿔 고객들이 찾아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미스터피자 뷔페에서 제공되는 각국의 세계 음식과 피자를 맛보면서 미스터피자와 함께 세계 맛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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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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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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