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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소식] 8338가구 청약...포스코건설 ‘판교 더 샵 포레스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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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December 22, 2018, 07:12:00

모델하우스 전국 8곳·당첨자 발표 10곳·당첨자 계약 16곳 진행

 

[인더뉴스 이수정 기자] 12월 마지막 주 청약물량은 전국 13곳 8338가구다. 모델하우스는 8곳, 당첨자 발표는 10곳, 당첨자 계약은 16곳에서 진행된다. 

 

우선 24일에는 관평 포레안(오피스텔)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26일에는 ▲일산자이 3차 ▲판교 더샵 포레스트(A11·A12블록) ▲판교 퍼스트힐 푸르지오(A1블록· A2블록) 등 5곳에서, 27일은 ▲비산 자이 아이파크 ▲위례포레자이 ▲위례 신혼희망타운 A3-3b블록(공공분양) ▲인천 검단 한신더휴(AB6블록) ▲이안 센트럴D(아파트·오피스텔)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 등 7곳에서 청약을 받는다.


주목할 만한 단지로는 포스코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대장지구 A11·A12블록에 짓는 판교 더샵 포레스트가 있다. A11블록은 전용면적 84㎡ 448가구, A12블록은 84㎡ 542가구 규모다. 

 

해당단지는 용인서울고속도로 서판교IC로 서울 양재까지 30분 가량 소요되며, 2020년 서판교터널이 완공되면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진 판교신도시를 차량 기준 5분 안팎에 도달할 수 있다. 

 

GS건설과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1동 임곡3지구를 재개발해 짓는 비산 자이파크도 있다. 전용 39~102㎡ 총 2637가구 중 1073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평촌 IC, 제2경인고속도로 석수IC 등과 가까워 서울 및 인근 도시 진출입이 쉽다.

 

학군으로는 안양동초, 임곡중 등을 걸어서 다닐 수 있으며, 안양시립 비산도서관과 평촌 학원가가 인근에 있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GS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 A3-1블록에 위례포레자이를 전용면적 95~131㎡, 558가구 규모로 분양한다.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에 30분대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 송파구와 가까워 생활권 인프라가 풍부하다.

 

대우산업개발은 대구시 동구 신암동 동대구지구를 재정비한 이안 센트럴D를 분양한다. 아파트 59~116㎡ 총 999가구 중 일반분양은 711가구다. 오피스텔은 51~68㎡ 180가구 규모다.

 

KTX경부선, 수서고속철도(SRT), 대구지하철 1호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동대구역과 복합환승센터가 도보 10분 거리다. 동대구초를 5분, 덕성초를 10분 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파티마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있다.

 

모델하우스는 모두 28일에 공개된다. 수도권에는 ▲e편한세상 청계 센트럴포레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A블록(주상복합·오피스텔)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B블록(주상복합·오피스텔) ▲남양주 다산신도시 자연&자이(공공분양) ▲인천 청천 우민 늘푸른아파트 등 7곳이 문을 연다. 지방에서는 ▲대구 남산 자이 하늘채 모델하우스가 오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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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정 기자 crysta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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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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