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에 따르면 최근 냉난방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냉난방기는 여름에는 냉방, 겨울에는 난방을 할 수 있는 결합형 가전제품으로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제습기 역할 또한 대신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오텍캐리어 에어로 18단 냉난방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빅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에어케어 기능이 탑재해 실내환경을 통계 분석한 뒤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실내를 구현한다.
또 스마트 공기청정·수면풍·제습 기능을 갖췄고, 세계최초 18단 초강력 에어컨트롤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오텍캐리어는 지난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본사 직영 렌탈 사업에 진출했다.
오텍캐리어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은 냉난방기 렌탈·인버터 에어컨 렌탈·벽걸이 에어컨 렌탈·스탠드 에어컨 렌탈·업소용 에어컨 렌탈·투인원 에어컨 렌탈·공기청정기 렌탈·의류건조기 렌탈·와인셀러 렌탈 등 오텍캐리어 전문 가전 렌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렌탈의신은 오텍캐리어 냉난방기를 렌탈한 이들에게 ▲렌탈 접수 고객 최우선 설치 ▲계약 기간 내내 무상 A/S ▲계약 기간 내 정기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 ▲에어써큘레이터 증정 ▲백화점 상품권 최대 10만원 증정 ▲제휴카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연수기·세탁기·의류관리기·스타일러·냉장고·TV·매트리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사은품에 대한 모든 상담을 진행 중이다.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