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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청호나이스 신제품 정수기 렌탈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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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17, 2019, 17:10:57

‘TIDY(타이디)’로 렌탈 라인업 확대..슬림사이즈 역삼투압 정수기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청호나이스의 신제품 슬림형 정수기를 렌탈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렌탈의신은 청호나이스의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가전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렌탈의신은 청호나이스에서 신제품 ‘청호 이과수 정수기 TIDY’를 렌탈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9월 26일 출시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폭이 22㎝ 수준인 슬림 사이즈지만 모던한 디자인과 넉넉한 정수용량을 갖춘 가정용 정수기이다. 또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 사이즈의 초정밀 분리막을 적용한 멤브레인 필터로 물을 정화하는 역삼투압 방식을 적용했다.

 

현재 시중에 유통 중인 정수기는 크게 직수형 정수기와 역삼투압 방식 정수기로 나뉜다. 청호나이스의 4단계 역삼투압 정수 시스템은 중금속·박테리아·바이러스·유기화학물질 등 유해 이온성 물질까지 제거한다.

 

정수량은 동급 사양 '이과수 정수기 S'와 비교했을 때 2.1ℓ 증가한 5.5ℓ에 달한다. 동일한 성능 필터보다 유량 속도가 높아 저장용량과 정수량이 많은 신규 AT-RO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했기 때문. 이를 통해 물 사용량이 많은 4인 이상 가정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좁은 주방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소형 사이즈(220×425×420mm)에 화이트&그레이 투톤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원하는 용도에 따라 정량취수(150ml·500ml·1000ml)와 연속취수가 가능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물받이와 취수구는 분리형으로 언제든 깨끗하게 씻어 쓸 수 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신제품 ‘청호 이과수 정수기 TIDY’는 브랜드 공식 판매처 렌탈의신에서 렌탈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청호나이스뿐만 아니라 웅진코웨이·현대렌탈케어·LG케어솔루션·쿠쿠 등의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TCL·위니아딤채·애플·LG전자·다이슨 등의 제품을 할부 서비스 개념으로 판매 중이다.

 

렌탈의신은 직수형 정수기·얼음정수기·필터·렌탈 등의 문의를 받고 관련 안내를 제공 중이다. 상담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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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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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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