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럭키박스로 ‘득템’하세요”...신세계그룹 18개社 ‘대한민국 쓱데이’ 진행

URL복사

Wednesday, October 30, 2019, 06:10:00

구매금액의 최대 20배 상품 득템 가능한 다양한 럭키박스 행사 선보여
이마트·신세계백화점·SSG닷컴·신세계인터내셔날·신세계푸드 등 참여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30일 신세계그룹은 오는 11월 2일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세계그룹 18개 회사가 모두 참여하는 초대형 행사로 꾸며진다.

 

신세계그룹의 전 유통 채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등을 통해 국내외 프리미엄 명품부터 생활에 밀접한 필수품, 호텔·레저·문화생활에 이르기까지 쇼핑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이벤트는 ‘럭키박스’ 행사다. 유명 와인·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게이밍 마우스 등을 득템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균일가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가격의 최대 20배가 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와인이 메인이 되는 신세계L&B의 ‘와인 럭키박스’ 행사는 11월 2일 열린다. 1200개 한정 수량으로 1만 9000원 균일가에 럭키박스를 판매하며, 최소 2만원에서 최대 40만원 상당의 보르도 특급와인 및 미국 유명 부티크 와인 등을 랜덤으로 만날 수 있다. 럭키박스 구입은 신세계L&B의 와인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능하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플랫폼 SSG페이는 11월 2일까지 ‘쓱데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원부터 3만원까지 SSG머니를 랜덤 증정하는 행사다.

 

별도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11월 2일까지 SSG페이 앱에서 매일 참여하고 SSG머니를 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SSG머니는 이마트·신세계백화점·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아파트 관리비와 서울시·부산시 지방세 납부도 할 수 있다.

 

또, SSG페이 친구 초대 시 초대받은 친구와 초대한 본인 모두 럭키박스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측에 따르면 ‘쓱데이 럭키박스’는 행사 시작 이틀 동안(28~29일) 7만여명이 이벤트에 참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마트에서는 11월 2일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9900원 균일가로 총 2만 2000개의 럭키박스가 준비되고, 6종의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G102IC, G304, G703 HERO, G Pro무선, G502 무선, G903 HERO)가 럭키박스 안에 담길 예정이다.

 

특히 ‘G903 HERO’ 모델의 경우 정상가가 19만 9000원으로, 구매금액의 최대 10배 상당에 해당하는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6개 상품 중 가장 낮은 단가의 상품인 ‘G102IC’ 모델도 정상가가 2만 9900원으로, 구매가보다 1만원 비싸 구매고객은 100%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면세점에서도 쓱데이를 맞아 상품권·선불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11월 2일 단 하루, 100% 당첨되는 ‘사은 행사 참여권’을 선보인다.

 

신세계 앱을 설치하고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 후 앱 쿠폰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30%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30%, 20%, 10% 7% 중 하나의 교환권을 랜덤으로 100% 수령가능하다.

 

예컨대 30% 쿠폰에 당첨 후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도 11월 2일 국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이벤트로 ‘최대 300만원 행운의 주인공이 되세요!’ 를 총 3회 (10시· 15시·19시) 진행해 300만원 선불카드부터 시내점 20% 할인 쿠폰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시간에 노출되는 오프라인 매장(명동점·강남점·부산점)의 QR코드 또는 인터넷면세점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룰렛을 돌려 응모하는 형태다.

 

각 회차별로 ▲1등(1명) 300만원 선불카드 ▲2등(12명) 5만원권 스마트선불카드 ▲3등(30명) 1만원 스마트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60명) ▲인터넷면세점 추가사용적립금 2000원(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시내점 20% 할인 쿠폰(1달러 이상 구매 시) 등을 준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11월 2일 진행되는 ‘대한민국 쓱데이’ 쇼핑축제를 맞아 고객분들께 설렘과 기쁨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럭키박스’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금액의 최대 20배 상당의 상품을 깜짝 선물로 받을 수 있는만큼 많은 고객들이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