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 진행...액세서리·게임 아이템 증정

URL복사

Monday, November 11, 2019, 10:11:00

이달 말까지 신청..카카오프렌즈·넷마블 사은품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수험생에게 스마트폰 구매 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LG전자가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V50S’와 ‘V50’ 등 5세대(5G) 이동통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한 뒤 제품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앱(응용 프로그램)에서 신청하고 정해진 수험표로 사진을 보내면 LG전자가 사은품을 발송합니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V40’을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이때 수험생 호응이 높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지난해 행사 전후로 2주 동안 V40 판매량을 살펴보면 행사 이후 판매량은 전보다 40% 이상 늘었습니다.

 

이번에 사은품을 제공하는 V50S는 디스플레이 모듈 ‘듀얼 스크린’을 지원합니다. 화면 하나를 더 붙여서 게임, 영상 시청, 검색 등 여러 앱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360도 프리스탑’ 힌지를 탑재해 듀얼 스크린이 접히는 각도도 자유롭습니다.

 

이에 더해 ▲3200만 화소 전면카메라 ▲ASMR 기능 ▲흔들림을 보정하는 스테디캠 ▲듀얼 스크린 반사판 모드 등 멀티미디어 성능도 강화됐습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V50S는 멀태티스킹을 기반으로 높은 활용성부터 고성능 장비 못지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하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에게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