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기 먹을거리 전문 기업의 비결을 바탕으로, 이유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를 이달에 선보입니다.
9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케어비'는 최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남양유업의 이유식 사업 브랜드인데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남양유업 가정배달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집 문 앞까지 안전하게 배달됩니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케어비몰 사이트에 접속해 이유식을 주문하고 메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케어비 이유식 배달 사업은 충남에 신규 전문 라인을 개발해 지역 사회에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었는데요. 전국에 있는 남양의 가정배달 대리점주들에게는 새로운 수익을 창출해 주는 상생(相生) 경영을 기반으로 한 남양유업의 신(新)사업 모델입니다.
특히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로 단계별 영양을 설계한 이유식 메뉴 400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내 아이 체질에 맞춘 ‘영양 맞춤 식단‘을 엄마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기존 배달이유식과 다른 케어비만의 특징입니다.
한편 저출산 극복과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는 남양유업은 케어비 정식 출시 전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직원들에게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케어비 사전예약 기간(3/2~3/24)에는 ▲최대 39% 할인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도자기 이유식 용기 증정 ▲케어비 이유식 전용 보냉 가방 증정 ▲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남양몰’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56년 남양의 아기 식품과학 노하우에서 체계적인 영양까지 담은 영양 맞춤 이유식케어비는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후, 3월 중 ‘케어비몰’을 오픈해 정식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