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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소상공인에 ‘우리가게tv’ 3년 무상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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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rch 22, 2020, 09:03:00

매장 TV를 광고판으로 활용..중기부 제작 홍보 광고 무상 송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KT가 인터넷TV(IPTV) 서비스 올레tv를 활용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합니다.

 

KT는 매장 TV를 광고판으로 활용하는 ‘우리가게tv’ 서비스를 오는 23일부터 3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신규·기존 가입자 상관없이 지원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매장에 설치한 올레tv에 이미지나 문자를 노출하는 디지털 홍보 수단입니다. TV채널을 시청할 때에도 화면 오른쪽에 광고가 송출됩니다. 홍보 이미지와 문구는 점주가 직접 스마트폰으로 웹 사이트에 올릴 수 있습니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가입자 수는 3만 명입니다.

 

 

KT는 오는 30일부터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제작한 ‘소상공인 지원 정책’ 홍보 캠페인 광고 2종을 올레tv에서 2개월 동안 무상으로 내보냅니다.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전통시장에 대한 회복 지원이 주 내용입니다. 주문형비디오(VOD) 시작 전 30초 가량 송출합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는 지난 1월부터 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 예방수칙 광고 무상 송출, 올레tv 폐쇄이용자그룹(CUG)을 통한 ‘언택트’ 종교활동 지원, 키즈랜드 TV 홈스쿨 확대 등으로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경영 개선에 활력을 불어넣을 다양한 미디어 활용 방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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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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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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