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지니뮤직, Mnet 채널 ‘로드 투 킹덤’ 영상 선공개

URL복사

Monday, April 13, 2020, 10:04:48

13일부터 ‘로드 투 킹덤’ 영상 선공개 후 2차 선호도조사 진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지니뮤직은 Mnet 채널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방송) 프로그램 영상을 13일 선공개했습니다. 첫방송 전에 선호도조사를 진행하며 실력파 보이그룹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 등 7팀이 벌이는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지니플랫폼에서 지난 3월 보이그룹7팀의 대면식 퍼포먼스 영상 일부가 선공개됐고 팬들의 사전 선호도조사가 진행됐습니다.

 

그 결과 실력파 보이그룹 ‘더 보이즈’(1위),‘골든 차일드’(2위), ‘펜타곤’(3위) 등이 사전 선호도조사 TOP3에 올랐는데요. 오늘 지니플랫폼에서 ‘로드 투 킹덤’ 새로운 영상이 선공개 되며 2차 선호도 조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들은 지니플랫폼에서 맛보기 영상을 감상하며 출전 보이그룹의 퍼포먼스곡과 컨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니뮤직은 지난해부터 음악영상을 제공하는 ‘지니TV’코너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Mnet의 흥행 방송, 공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지니TV’ 코너 이용률은 전년 2월대비 24.2% 증가했습니다.

 

홍세희 지니뮤직 Customer 본부장은 “Mnet과 협업으로 지니플랫폼에서 차세대 K-POP아티스트로 활동할 보이그룹들의 ‘로드 투 킹덤’ 퍼포먼스 영상을 사전 공개하고 사전 선호도조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방송과 음악플랫폼이 함께 음악영상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