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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신라스테이, 뷔페 셀프 도시락 서비스 시작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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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3, 2020, 14:07:58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신라스테이, 뷔페 셀프 도시락 서비스 시작

 

 

신라스테이가 선보이는 ‘조식 TO GO 도시락’은 원하는 조식 메뉴를 직접 도시락에 담아 객실에서 맛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출시하는 객실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호텔 별 운영 시간은 상이합니다.

 

‘조식 TO GO 서비스’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식사를 위해 일행 모두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1명만 레스토랑을 방문해도 일행 모두의 도시락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신라스테이의 조식 뷔페에서는 ▲갓 구운 빵 ▲베이컨 ▲요거트 ▲소시지 ▲와플 ▲오믈렛 ▲계란프라이 등 준비되는데요. 조식 TO GO 도시락 서비스를 이용하면 뷔페에 준비된 모든 음식을 각자의 취향대로 선택해 도시락을 구성할 수 있으며, 쌀국수 등 뜨거운 국물이 있는 메뉴는 안전상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라스테이는 샐러드와 채소, 과일 등은 따로 담아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시락과 별개의 샐러드 볼을 제공합니다. 또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 선보이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인 코바(COVA)커피도 테이크아웃 컵으로 제공합니다.

 

◇BBQ, 복날 맞이 여름 선물세트 출시

 

 

BBQ 여름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실속세트 A와 B, 초복세트, 삼복세트로 구성됐습니다.

 

실속세트 A에는 삼계탕·닭개장·닭곰탕, B세트는 삼계탕·닭가슴살 육포, 초복세트와 삼복세트는 삼계탕·닭개장·닭곰탕·자메이카 통다리·스모크 치킨 등이 들어갔습니다.

 

BBQ 여름 선물세트는 초복을 겨냥한 지난 1일부터 B2B(기업 간 거래) 형태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BBQ 온라인·앱을 통한 B2C(기업 소비자 간 거래)로 판매·유통망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오비라거, 게스와 협업한 ‘랄라베어’ 패션 굿즈 출시

 

 

‘오비라거 X 게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비 미츠 게스(OB meets GUESS)’를 주제로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게스의 메인 심볼인 삼각로고를 조합한 티셔츠 4종과 모자 1종입니다.

 

티셔츠 제품은 게스의 로고를 들고 있는 랄라베어, 게스 모자를 착용한 랄라베어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며 색상은 ▲흰색 ▲검은색 ▲파란색 ▲녹색 ▲회색 등 모두 7가지로 구성됐습니다. 모자에는 랄라베어의 얼굴과 게스 로고를 조합한 이미지가 적용됐으며 색상은 흰색과 파란색 두 가지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오는 14일부터 게스 온라인 몰과 서울스토어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17일부터는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등에 위치한 게스 직영점 4개점을 비롯해 백화점 8개점·게스 대리점 5개점에서 판매합니다.

 

가격은 티셔츠와 모자 각각 2만 8000원이며 오비라거X게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됩니다.

 

◇파리바게뜨, 진한 제주말차로 만든 ‘제주말차롤케익’ 출시

 

 

제주말차롤케익은 엄선된 제주산(産) 어린 녹차를 곱게 갈아 만든 말차를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입니다. 또 롤케이크 사이에 강낭콩을 넣어 씹는 맛과 고소함을 살렸습니다.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800ml 대용량 제품 출시

 

 

코카콜라의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지난해 470ml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까페라떼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Dual brew) 커피인데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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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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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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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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