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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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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05, 2020, 10:10:02

지난해 2월 출시한 소시지 간편식..누적 매출 환산 시 150억원 규모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내놓은 자체 브랜드(PB) 상품 ‘유어스육즙팡팡’이 같은 제품군에서 제조사 브랜드(NB) 인기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은 5일 ▲유어스육즙팡팡치즈소시지 ▲유어스육즙팡팡프랑크소시지 등 2종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역대 최단기간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약 19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입니다.

 

유어스육즙팡팡은 소시지 제품군 내 경쟁 상품인 ‘의성마늘후랑크’ 및 ‘한입에꼬치다’ 대비 3배에서 5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매출 1위와 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매출 환산 시 15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GS25는 육즙 보유량을 높이고 식감을 극대화하는 등 시중 상품 대비 차별화 요소를 강화한 것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크기로 분쇄한 돼지고기로 시제품 50개 이상을 만든 후 육즙 보유량과 식감 등을 비교 분석하는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됐습니다.

 

일반 소시지 대비 2배 이상 굵은 분쇄육을 사용하는 등의 특수 제조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700원입니다.

 

박철 GS리테일 간편식품 담당 MD는 “편의점 PB 상품이 베스트 NB 상품 인기를 넘어서며 각각 제품군 1등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며 “단기간에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유어스육즙팡팡 시리즈와 같이 차별화 경쟁력을 갖춘 PB 상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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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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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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