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롤러블 TV’ 이달 판매 앞두고 VIP 마케팅

URL복사

Wednesday, October 14, 2020, 10:10:09

우수고객 초청 행사..자동차 ‘벤틀리’ 전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이달 출시를 앞두고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14일부터 엿새간 서울시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3층 야외 공간 ‘남산 테라스’에서 신제품을 알리는 행사를 연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우수 고객(VIP)만 초청하는 ‘프라이빗(Private)’ 형태로 진행합니다.

 

이날 고급 자동차 벤틀리(Bentley)와 신제품을 함께 전시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신제품이 갖는 ‘프리미엄’ 가치를 부각하려는 의도로 풀이됩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벤틀리 차량 주 수요층이 브랜드 최고 가치에 투자한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두 브랜드가 함께 하는 행사가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한 세션당 2명에서 3명만 참석합니다. 이미 예약이 다 찼다고 LG전자는 설명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주말 유튜브 채널과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전용 마이크로사이트에 신제품 출시를 암시하는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는 화면이 위로 펼쳐지는 모습과 함께 ‘Rolling Soon(롤링 순)’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세계 최초 롤러블 TV입니다.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안 볼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습니다. 이달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이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많은 고객들과 나눌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