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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백종원과 손잡고 초고화력 디오스 인덕션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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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05, 2020, 14:11:21

태국·중국·미국 등 요리 만들며 푸드트립 콘셉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전자가 방송인 백종원과 손을 잡고 세계 각국의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으로 디오스 인덕션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5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광고인 ‘LG 디오스 인덕션 X 백종원 초고화력 푸드트립’을 선보였다. 새 광고는 플러그 타입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화력인 ‘최대 3300와트(W)’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광고 4편의 주제는 각각 태국, 중국, 미국, 별미(別味) 등입니다. 영상마다 백종원은 각국을 대표하는 음식 가운데 높은 화력이 필요한 메뉴를 요리하는데요. 백종원은 레시피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하면서 조리에 초고화력이 왜 필요한지 소개합니다.

 

태국편의 음식은 팟타이입니다. 백종원은 강력한 화력으로 두부, 새우, 양파, 단무지, 쌀국수 등을 금새 볶는 장면이 나오는데, 특히 초고화력은 팟타이의 핵심인 숙주의 아삭한 식감을 도와줍니다.

 

중국편은 알싸한 맛이 일품인 마라탕입니다. 마라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냄비에 넣고 초고화력으로 짧은 시간 내에 끓여야 재료 본연의 맛과 아삭한 식감이 살아나는데, 어려울 것 같은 마라탕도 디오스 인덕션이라면 수월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미국편은 아메리칸 수제버거를 요리합니다. 초고화력은 순식간에 두툼한 패티의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히는데요. 기름이 주변에 튀더라도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은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설명입니다.

 

별미편은 짜장라면을 선택했습니다. 초고화력이 금새 물을 끓이면 백종원은 자신만의 비법인 고추장 반 숟갈을 넣습니다. 이어 스프와 기름까지 넣고 그대로 조리면 면의 안쪽까지 양념이 잘 스며든 특별한 짜장라면이 완성됩니다.

 

백종원은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다양한 장점도 재치있게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가스 냄새 없이 화력이 강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든 안전하게 전원을 끄는 기능과 17가지 안전장치시스템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음식 맛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초고화력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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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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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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