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lectronics 전기/전자 Major Company 대기업 Major 대기업

LG전자, 에어컨 신제품 ‘휘센 타워’ 판촉 행사…최대 50만원 환급

URL복사

Monday, February 08, 2021, 10:02:00

모델에 따라 50만원에서 10만원까지 환급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에어컨 신제품 ‘휘센 타워’를 미리 구매하면 할인해주는 행사를 엽니다.

 

LG전자(대표 권봉석)는 다음달 31일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LG베스트샵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면 캐시백(환급)을 제공합니다.

 

2021년형 휘센 타워는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줍니다. 휘센 듀얼 에어컨 인기모델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여러 제품을 동시에 사는 때에도 혜택이 주어집니다. ‘듀얼 스페셜’ 또는 ‘듀얼 빅토리 모델’ 스탠드형 에어컨을 이동식 에어컨과 함께 사면 3000대 수량까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같은 모델 에어컨과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함께 구입할 경우에는 최대 20만원을 돌려줍니다.

 

쓰던 에어컨을 LG전자 제품으로 교체해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사나 제품 종류와 상관없이 기존 에어컨을 휘센 에어컨으로 바꾸면 모바일상품권 최대 10만원을 줍니다.

 

박준성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분 좋은 냉방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jinsol@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