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롯데칠성, 네이버와 함께 친환경 '쇼핑라이브' 진행

URL복사

Friday, March 05, 2021, 15:03:56

당일 무라벨생수 아이시스 ECO 전체 판매액의 2% 환경 단체에 기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오는 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쇼핑 혜택과 기부 활동을 포함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구매부터 기부까지 깨끗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는데요.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인 아이시스 ECO를 포함해 다양한 쇼핑 혜택도 준비해 소비자가 구매와 함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7일 하루 동안 당사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아이시스 ECO 등 대표 음료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소비자는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아이시스 ECO 최대24% 할인을 포함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트레비, 마스터 토닉워터 등도 할인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당일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 뿐만 아니라 브랜드스토어를 찜하면 2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오후 8시에는 약 1시간 동안 온라인 생방송으로 쇼핑 라이브도 진행되는데요. 쇼핑 라이브를 통해 롯데칠성음료의 친환경 음료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20% 추가 할인 쿠폰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하루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1등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2등 캡틴스태그 몬테 쿨러 박스, 3등 캡틴스태그 몬테 텀블러, 4등 미니멀웍스 패드, 5등 미니멀웍스 라운드 패드 등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당일 무라벨생수 아이시스 ECO 전체 판매액의 2%를 해피빈을 통해 환경 단체에 기부하고, 아이시스 ECO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무라벨 생수 페트병을 수거할 수 있는 다용도 수거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쇼핑 혜택과 환경 단체 기부 활동, 다용도 수거백 증정 등 친환경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지속적인 환경 캠페인에 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