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27일부터 BBQ앱부터 SNS까지 모든 소통 창구 리뉴얼에 들어가는데요. 이를 통해 BBQ는 본연의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Year Zero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방침을 24일 밝혔습니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1시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과 축사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등이 준비됩니다.
특히 이번 방송을 위해 브랜드 전속모델인 황광희씨와 최근 가요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도 함께 유도할 예정입니다. 이날 BBQ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를 시청하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Play Station 5) 등 경품도 증정합니다.
BBQ는 이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BBQ앱을 이용해 치킨 1마리 이상을 주문한 고객과 Year Zero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 추첨을 통해 총 200대의 ‘플레이스테이션5 게임기’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아울러 BBQ는 4월 1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모든 고객들에게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새겨진 ‘치빡이 마스크(KF94)’도 무료로 선사할 계획입니다.
BBQ 관계자는 “자체 SNS 채널을 개편해 늘어나고 있는 MZ세대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