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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더마켓, 매달 열흘간 이벤트 ‘더마켓 세일 페스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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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7, 2021, 13:04:17

매월 1~10일까지 300종 이상 제품 특가 할인
‘CJ더마켓’, 온라인 소비자 소통 창구로 활성화 계획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이 다양한 기획전 등을 통해 온라인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0일까지 ‘CJ더마켓’에서 3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매월 1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해당 기간동안 매일 최대 45%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할인 제품도 선보입니다. 이달에는 ‘해찬들 우리쌀로 만든 태양초 고추장(1kg x 2)’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고객에게는 출석 선물, 5% 추가할인 쿠폰, 무료배송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합니다.

 

CJ제일제당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계기로 ‘CJ더마켓’을 온라인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로 활성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기획전 외에도 주요 신제품을 ‘CJ더마켓’에 가장 먼저 선보이고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CJ더마켓’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와 기획전 등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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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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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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