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자가 증가하고 공연장 거리두기 정책이 완화되면서 극장고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마케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대표 조훈)과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제휴를 맺고 ‘인 더 하이츠’ 영화를 예매한 고객들에게 14일간 이용할 수 있는 ‘지니 음악감상 100회권’을 제공합니다. 메가박스에서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를 감상한 영화관람객들이 AI 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영화음악OST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7월14일까지 진행됩니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 ‘인 더 하이츠’ 를 화려한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돌비 시네마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지니고객 50명(1인2매)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하고,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입니다.
‘인 더 하이츠’는 미국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이민자의 꿈과 사랑이 펼쳐지는 뮤지컬 영화인데요. 토니상 4관왕,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뮤지컬 쇼 앨범상을 수상하고 그래미상, 에미상, 퓰리쳐상을 석권한 천재 예술가 ‘린 마누엘 미란다’의 원작으로 제작됐고 ‘스탭업’, ‘나우 유 씨 미’ 감독인 존 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실장은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를 극장에서 하이앤드 사운드와 영상으로 감상하고 자연스럽게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영화 OST를 감상할 수 있도록 온오프 복합체험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앞으로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겨냥한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영화 ‘인 더 하이츠’ 예고편과 함께 AI음악 플랫폼 지니에서 OST 감상을 독려하는 메시지가 49개 지점 메가박스 디지털 광고채널에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