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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더 하이츠’ 예매하면 지니 음악감상 100회권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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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24, 2021, 09:06:51

지니뮤직, 메가박스서 예매 시 음악강상권 제공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자가 증가하고 공연장 거리두기 정책이 완화되면서 극장고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마케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대표 조훈)과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제휴를 맺고 ‘인 더 하이츠’ 영화를 예매한 고객들에게 14일간 이용할 수 있는 ‘지니 음악감상 100회권’을 제공합니다. 메가박스에서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를 감상한 영화관람객들이 AI 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영화음악OST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7월14일까지 진행됩니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 ‘인 더 하이츠’ 를 화려한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돌비 시네마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지니고객 50명(1인2매)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하고,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입니다.

 

‘인 더 하이츠’는 미국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이민자의 꿈과 사랑이 펼쳐지는 뮤지컬 영화인데요. 토니상 4관왕,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뮤지컬 쇼 앨범상을 수상하고 그래미상, 에미상, 퓰리쳐상을 석권한 천재 예술가 ‘린 마누엘 미란다’의 원작으로 제작됐고 ‘스탭업’, ‘나우 유 씨 미’ 감독인 존 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실장은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를 극장에서 하이앤드 사운드와 영상으로 감상하고 자연스럽게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영화 OST를 감상할 수 있도록 온오프 복합체험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앞으로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겨냥한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영화 ‘인 더 하이츠’ 예고편과 함께 AI음악 플랫폼 지니에서 OST 감상을 독려하는 메시지가 49개 지점 메가박스 디지털 광고채널에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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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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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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