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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복 대표, 신입사원과 ‘열린대화’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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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22, 2015, 16:10:27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보험교육원에서 신입사원 30명 참여

[인더뉴스 김철 기자] 김용복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지난 21 세종시에 위치한 농협생명 보험교육원에서 신입사원 30명과 만나 열린 대화의 시간을 진행했다.

 


농협생명은 매년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신입사원의 질문에 CEO가 답하는 질의 응답 형식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날 대화에서는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김욕복 대표의 경영스타일대로 격의 없는 대화가 이뤄졌다.

 

예컨대, 신입사원들이 평소에 궁금하게 생각했던 업무 노하우’,‘자기개발 방법등 개인·업무적인 내용에서부터 현재 농협생명의 가장 큰 리스크 요인이나 판매채널별 영업전략등 다소 무겁고 심각한 주제까지 폭넓게 다뤄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교육대상자인 신입사원들이 입사 후 10개월 동안의 회사생활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목표를 세우기 위한 5급 신규직원 후속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용복 대표이사는 신입사원들에게 직원여러분들을 위해 저의 집무실은 항상 개방돼 있다여러분들의 목소리는 농협생명의 미래다. 의견을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급변하는 금융시장 속에서 농협생명에 창의와 혁신을 불어넣는 직원이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참여한 신입사원들은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지난 20141222일자로 입사한 직원들이다. 현재 전국의 농협생명 28개의 사무소에서 근무 중이다농협생명은 올해 하반기에 50명 규모의 신규직원을 추가로 채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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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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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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