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투고 메뉴 30% 할인”

URL복사

Thursday, July 22, 2021, 11:07:57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기 RMR 제품인 빕스 바비큐 폭립, 계절밥상 불고기와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습니다. 한 개 제품을 사도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더플레이스(The Place)는 8월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를 30% 할인합니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프리미엄 쇠고기 스테이크와 구운 채소, 새우,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고 이와 어울리는 갈릭 라이스 혹은 스파이시 콘라이스를 곁들였습니다.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한층 업그레이드한 ‘다이닝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8월 15일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다이닝 박스’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트러플 라이스&머쉬룸 소테를 메인으로 구성했으며 ‘스테이크 코스 박스’는 메인 요리에 시즈널 스프, 그릴드 관자, 바질 뇨끼를 추가해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러모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간편한 외식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