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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과 미술 감상 한번에”…신세계百 본점, ‘블라섬 아트페어’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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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07, 2021, 10:10:28

제프쿤스·데미안 허스트·박서보 등 작품 100여점 준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 본점은 본관 3층과 4층 명품 매장 사이 아트월에서 다음달 6일까지 ‘블라섬 아트페어’를 연다고 7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홈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수집하거나 재테크하는 등 아트 콜렉팅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아트슈머’ 고객을 겨냥해 지난 봄에 이어 두 번째로 매장 내에서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전시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는 이날 제 2회 블라섬 아트페어를 열고 ‘MASTER’S EDITION’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미술계를 대표하는 유명 작가들의 페인팅 원화와 에디션 작품 100여점을 소개합니다. 특히 영국의 대표 현대미술가 데미안 허스트의 출품작 ‘The Virtues’는 활짝 핀 벚꽃을 통해 봄날의 즐거움을 표현한 8점 세트입니다.

 

이외에도 제프 쿤스의 에디션 작품, 데이비드 호크니의 2014년 포토 드로잉 작품 ‘The Red Table’, 2019년 아이패드 드로잉 작품인 ‘My Window’ 시리즈가 있습니다. 한국 추상미술의 대표 작가 박서보, 하종현 그리고 MZ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콰야의 신작도 감상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에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주해 고객 상담 서비스도 함께 선보입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작품 제안부터 설치까지 전문가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입니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신세계는 SSG닷컴을 통해 알렉스 카츠, 줄리안 오피, 무라카미 타카시 등의 에디션 판화 작품 40여점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판매 기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황호경 신세계백화점 갤러리담당 상무는 “미술품에 관심이 높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과 미술 감상을 함께 하는 블라섬 아트페어를 또 한번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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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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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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