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인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진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현대 테라타워는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14곳의 사업지에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특히, 화려한 외관과 특색 있는 내·외부 특화 설계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노력으로 비주거 상품 시장 발전에 일조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에는 신규 로고와 이미지를 도입해 브랜드를 리뉴얼한 바 있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 적용할 예정입니다.
브랜드 확장은 2022년 상반기에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을 첫 시작으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해당 지역에 공급되는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호텔,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일 계획입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앞으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