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순수함을 찾아서’..스위스퓨어, 어린왕자 에디션 론칭

URL복사

Tuesday, March 08, 2016, 10:03:49

클렌징 4품목, 쿠션 1품목 등 2종 6품목 선봬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어린왕자 손거울 증정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와 순수함의 대명사 어린왕자가 만났다.

 

스위스퓨어는 잃어버린 순수함을 찾기 위해 시작된 만남이라는 테마로 생텍쥐페리의 소설 어린왕자 에디션 26개 품목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스위스퓨어 로지 바이탈 클렌징라인은 어린왕자의 소중한 존재, 장미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 처방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프스의 거친 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뛰어난 알파인 로즈,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수분을 머금는 힘이 강한 알파인 윌로우 허브 성분이 함유됐다.

 

로지 바이탈 클렌징 라인은 오일, , 버블폼, 바 총 4품목으로 선보였다. 오일(250ml, 15000)은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닦아 주고 사용 뒤 오일 특유의 미끈거리는 느낌이 남지 않는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150ml, 7000)과 버블폼(250ml, 1만원)은 폭신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장점. 비누 타입인 로지 바이탈 클렌징 바(100g, 5000)는 비타민이 풍부한 100%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만들었다.

 

감수성 돋는 디자인의 쿠션 제품도 선보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위치하젤수와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찾아주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아르간 오일 성분도 함유됐다. 21호 핑크 아이보리와 23호 허니 베이지 두 품목으로 나왔다. 용량은 15g, 가격은 8800원이다.

 

정창현 스위스퓨어 팀장은 피부의 순수함을 추구하는 스위스퓨어의 브랜드 스토리와 관계의 순수함을 찾아가는 어린왕자의 이야기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스위스퓨어 어린왕자 에디션은 지친 마음과 피부 모두에 위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퓨어는 이번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어린왕자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은 스위스퓨어 홈페이지(www.swisspure.net)와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2025.09.19 11:38:01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2017년 K9 24문, 2022년 K9 4문에 이은 세 번째 계약입니다. 노르웨이 육군이 K9의 납기, 품질 및 실전 운용성능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계약이 성사됐습니다. 앞서 노르웨이 국방연구소(FFI)는 K9에 대해 예산과 납기, 성능 목표를 모두 충족했다고 호평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K9 자주포는 최신 통신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노르웨이 군의 요구에 맞춰 성능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노르웨이군의 전투체계 적용과 교육∙정비를 포함한 지속적인 군수지원 등 노르웨이 군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추가 계약을 통해 입증된 K9의 뛰어난 운용성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향후 노르웨이를 포함한 북유럽 국가에서 K9 도입 확대 및 다연장로켓 천무 등 후속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입니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앞으로도 노르웨이의 국방력 강화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양국의 방산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