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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함을 찾아서’..스위스퓨어, 어린왕자 에디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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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08, 2016, 10:03:49

클렌징 4품목, 쿠션 1품목 등 2종 6품목 선봬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어린왕자 손거울 증정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와 순수함의 대명사 어린왕자가 만났다.

 

스위스퓨어는 잃어버린 순수함을 찾기 위해 시작된 만남이라는 테마로 생텍쥐페리의 소설 어린왕자 에디션 26개 품목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스위스퓨어 로지 바이탈 클렌징라인은 어린왕자의 소중한 존재, 장미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 처방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프스의 거친 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뛰어난 알파인 로즈,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수분을 머금는 힘이 강한 알파인 윌로우 허브 성분이 함유됐다.

 

로지 바이탈 클렌징 라인은 오일, , 버블폼, 바 총 4품목으로 선보였다. 오일(250ml, 15000)은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닦아 주고 사용 뒤 오일 특유의 미끈거리는 느낌이 남지 않는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150ml, 7000)과 버블폼(250ml, 1만원)은 폭신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장점. 비누 타입인 로지 바이탈 클렌징 바(100g, 5000)는 비타민이 풍부한 100%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만들었다.

 

감수성 돋는 디자인의 쿠션 제품도 선보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위치하젤수와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찾아주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아르간 오일 성분도 함유됐다. 21호 핑크 아이보리와 23호 허니 베이지 두 품목으로 나왔다. 용량은 15g, 가격은 8800원이다.

 

정창현 스위스퓨어 팀장은 피부의 순수함을 추구하는 스위스퓨어의 브랜드 스토리와 관계의 순수함을 찾아가는 어린왕자의 이야기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스위스퓨어 어린왕자 에디션은 지친 마음과 피부 모두에 위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퓨어는 이번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어린왕자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은 스위스퓨어 홈페이지(www.swisspure.net)와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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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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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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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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