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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보검, 지구(G9)에 와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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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18, 2016, 15:03:56

G9, 내달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박보검 팬사인회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 www.g9.co.kr)가 자사 모델인 박보검의 팬사인회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G9가 개최하는 박보검 팬사인회는 42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에 앞서 318일부터 27일까지 G9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팬사인회 접수를 진행한다.

 

G9는 신청자 중 총 150명을 추첨해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329일 발표한다. 행사 관련 구체적인 일정은 당첨자 발표 시 공지할 예정이다.

 

G9는 박보검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후 모바일 앱 다운로드와 구매자수가 증가하는 등 박보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광고를 오픈한 3월 첫주(228~35) 기준 전주(221~27) 대비 G9 전체 매출이 79% 증가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는 3(200%) 급증했고, 구매자수도 2배 이상(117%) 늘었다. 최근 진행한 박보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애초 10만명 대상으로 준비한 것을 5만명을 추가하고도 소진돼 30만명에게 추가 지급한 바 있다.

 

G9 마케팅팀 김지현부장은 출중한 외모에 친절하고 겸손한 매력까지 갖춘 박보검을 모델로 기용한 후 매출과 앱 다운로드 수 등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온라인 쇼핑몰인 G9가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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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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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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