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명품 브랜드, 옥션 모바일 전문관으로 쏙!’

URL복사

Monday, March 28, 2016, 15:03:33

‘브랜드’ 탭 내에서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한 번에 확인 가능
리바이스, GNC 입점 등 지속적인 브랜드 제휴 통해 상품군 확대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28일 옥션에 따르면 이번에 론칭한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 및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볼 수 있어 이용 편의성도 한층 높아졌다.

 

이전에는 브랜드 상품이 프로모션과 카테고리 단위로 나뉘어 있어 각종 브랜드를 상품별로 확인해야 했다. 이번 론칭으로 패션부터 생필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친 프리미엄 상품들을 하나의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오픈마켓 내 유명 브랜드 입점이 활발해지며 옥션에서도 매월 브랜드 단위의 프로모션이 활성화 되고 있다. 따라서 이번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은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고품질의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비교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브랜드사는 옥션 입점을 통해 옥션이 제공하는 통합적 온·오프라인 마케팅 채널을 이용, 자연스럽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있다.

 

옥션은 올해도 오픈마켓 최초로 컨버스 공식스토어를 입점시키는 등 혁신적인 브랜드 제휴를 이어가고 있는데, 홈플러스, 한국P&G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취급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그랜드 세일기획전을 열고 백화점 및 종합쇼핑몰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이 포함된 11종의 할인쿠폰(최대 20% 할인)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증정한다.

 

, ‘오늘의 특가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백화점 대표 매장 둘러보기유통사 하이라이트코너에서는 각 백화점의 대표 브랜드와 대표 상품 및 메인 기획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박희제 옥션 마케팅실 상무는 최근 가치소비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브랜드사들도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채널의 역할까지 요구하는 경향이 강해져, 모바일 전문관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