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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안의 히어로를 깨우세요, 그리고 달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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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4, 2016, 10:04:32

11번가, 5일부터 히어로 달리기 축제 ‘마블런’ 티켓 단독 판매
디즈니 마블과 잇딴 제휴..‘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도 프로모션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헐크, 캡틴아메리카로 변신하고 달리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www.11st.co.kr)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러닝 축제 마블런(Marvel Run)’의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티켓은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11번가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선착순 판매하며 VIP티켓(500)8만원, 스페셜 티켓(2000)5만원, 레귤러 티켓(6500)4만원이다.

 

마블런(Marvel Run)’은 헐크, 캡틴아메리카 등으로 유명한 마블과 함께하는 러닝 행사로, 내달 22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총 7km 코스로 열린다.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헐크, 블랙위도우 등 마블의 히어로 코스프레를 하고 달릴 수 있다. 애프터파티를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1번가 측은 “‘마블과의 제휴를 통해 11번가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풍성한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마라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시기인 만큼 티켓이 짧은 시간 내 조기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앞서 11번가는 나이키 위런서울’, ‘아디다스 마이런’, ‘뉴발란스 뉴 레이스’, ‘리복 스파르탄등 다양한 스포츠브랜드의 마라톤티켓을 단독 유치해 완판한 사례가 있다.

 

한편, 11번가는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레저스포츠 빅프로모션을 진행, 매일 오전 9시 인기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긴급공수 혜택 적용 시 프로스펙스 워킹화19580, ‘푸마 매장판 RX727 운동화29640, ‘나이키 16년 신상 레볼루션3 운동화49800원이다. 또 전국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F C(키즈)’11번가 단독으로 선보인다.

 

장진혁 11번가 부문장은 이번 마블런에 이어 오는 4월 말 개봉 예정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관련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마블과의 잇따른 단독 제휴를 통해 11번가의 앞선 유통리더십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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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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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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