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bhc치킨은 오는 14일부터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이마트24와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복날에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입니다. 특히 해당 메뉴의 한 마리뿐만 아니라 순살 및 콤보 제품도 포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인 요기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이마트24 지류 할인권(2000원)이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이마트24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전국 매장(일부매장 및 제주 지역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상품권 소진 시 까지 진행돼 일부 매장의 경우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마트24 또한 자사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bhc 콜라보 상품 먹GO, 치킨도 먹GO'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최근 선보인 bhc치킨의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 뽑기에 참여하면 됩니다. 경품으로 bhc치킨 한 마리 모바일 교환권과 bhc치킨 1만원, 5000원, 3000원 모바일 교환권 등을 증정합니다.
bhc치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협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과 맛초킹은 MZ 세대 입맛 공략에 성공한 대표적인 메뉴로서 출시 후 지금까지 매년 수백만 개가 팔리는 인기 메뉴인 만큼 이들 콜라보 상품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의 다양한 치킨에 대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의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