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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편의점에서 스마트폰 ‘G5’ 구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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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11, 2016, 11:04:18

15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캠플러스 증정 등 혜택 제공
행사기간 동안 매일 25명에게 ‘LG 360VR’ 추가로 증정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편의점 GS25가 화제의 스마트폰 ‘G5’를 판매한다.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은 편의점 GS25LG유플러스와 손잡고 최신 스마트폰 ‘G5’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G5는 세계 최초로 '모듈 방식(Modular Type)'을 적용한 것으로 유명한 화제의 스마트폰이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밑부분에 있는 '기본 모듈(부품)'을 서랍처럼 당겨서 분리하고 취향에 맞는 다른 모듈을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달 15일까지 G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카메라 기능에 특화된 모듈인 'LG 캠 플러스(소비자가 99000)'와 추가 배터리와 충전크래들이 들어있는 '배터리팩(소비자가 39000)'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디오 기능을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인 'LG 하이파이 플러스(소비자가 189000)'와 프리미엄 이어폰 'H3 by B&O PLAY(소비자가 279000)'을 약 38% 할인된 28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S25를 통해 개통하는 고객만을 위한 추가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GS25를 통해 G5를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25명에게 LG 360VR(소비자가 299000)를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GS25 통해 개통하는 고객 전원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2만원권)도 선물한다. 구매 및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S25홈페이지(gs25.gsretail.com)와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페이지, GS25 휴대폰 판매페이지(www.gsphon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서 서비스상품팀 MD“LG전자의 모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과 GS25에서 추첨을 통해 360 VR 증정을 동시에 진행한다전국 GS25 어디서든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상담 요청이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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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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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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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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