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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여름”..11번가, 여름 레저상품 반값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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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17, 2016, 11:05:06

캠핑·물놀이 용품 등 대표상품 한정수량 특가판매
해외쇼핑 TOP10 품목도 할인..관세·부가세·배송비 無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 17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www.11st.co.kr)는 본격 야외활동의 계절 5월을 맞아 여름맞이 시원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캠핑용품, 물놀이용품 등 레저용품을 정가 대비 최대 69% 저렴하게 판매하는 레저월드 프로모션과 관세·부가세, 배송비, 옵션추가금 없는 해외직구 3시대등으로 구성됐다.

 

11번가에 따르면 캠핑, 자전거, 수영 등 아이와 함께 레저활동을 즐기는 아빠들이 늘어나면서 레저카테고리 내 3040프렌디족(Friend+Daddy)’의 구매력이 상승하고 있다. 3040대 남성 구매자의 매출은 최근 3년간 매년 평균 35%씩 오르는 추세다.

 

이에 11번가는 오는 22일까지 3040대 슈퍼대디를 위한 캠핑·나들이용품을 모아 선보이며, 29일까지는 여름 물놀이용품을 중점적으로 판매한다. 정가 대비 최대 69% 저렴한 가격에 포인트 리워드, 할인 쿠폰 등의 추가혜택을 마련했다.

 

아웃웰 캠핑체어는 정가 대비 69% 저렴한 19900, ‘패스트캠프 원터치 팝업텐트62% 저렴한 35500, ‘녹스기어 4 LED 랜턴33% 저렴한 48000원이다. 또 캠핑매트, 타프 등 인기 캠핑용품을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11번가는 해외직구 인기상품 TOP10 제품을, 할인가에 추가 마일리지 차감할인까지 더해 판매하는 부담없는 11번가 3시대기획전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 행사에는 관세·부가세, 배송비, 옵션 추가금 등 해외쇼핑 시 부담되는 3가지를 없앴다. 11% 마일리지 차감 할인을 받으면 영국에서 수입한 가정용 제모기기 아이펄스 제모기294000, 여름휴가 필수품인 헬렌카민스키 모자1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상흔 리빙레저 유닛장은 초여름 같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최근 일주일간 레저 카테고리 전체 매출이 전달에 비해 30% 급증했다캠핑·물놀이 등 인기 레저용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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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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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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