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하겐다즈, GS25 도어투성수서 ‘쥬뗌므 마카롱’ 팝업 진행

URL복사

Friday, June 09, 2023, 10:06:42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 테마..27일까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GS25의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 ‘쥬뗌므 마카롱’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겐다즈가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오는 27일까지 운영됩니다. 현재 하겐다즈가 모델 주우재와 함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 중인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는 마카롱을 활용해 프랑스 파리의 디저트 가게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팝업스토어 곳곳에는 아이스크림 트롤리, 파인트 모양의 풍선, 대형 제품 모형 등 다양한 소품을 배치했습니다. 내부에는 각종 포토존 및 체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방문객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나만의 하겐다즈 미니컵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마이라벨’ 이벤트나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에 참여한 후 개인 SNS 계정에 인증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하겐다즈 공식 스토어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차별화된 제품, 특별한 공간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GS25 도어투성수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환수위, 노소영·노재헌 국세청에 고발…“돈세탁 의혹 세무 조사해야”

환수위, 노소영·노재헌 국세청에 고발…“돈세탁 의혹 세무 조사해야”

2025.01.22 10:33:2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군사정권범죄수익국고환수추진위원회(이하 환수위)는 22일 국세청 숨긴재산추적팀에 노소영 나비아트센터 관장과 노재헌 동아시아문화센터 원장 등을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환수위는 고발장을 통해 “국세청은 조속히 노태우 일가에 대한 전방위적인 세무조사에 착수해야 한다”며 “특히 노재헌 원장은 해외와 국내에 페이퍼 컴퍼니를 설립하고 이를 통해 막대한 자금을 세탁해 온 것으로 의심된다”고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환수위는 “지금까지 언론에 드러난 내용과 각종 공시를 통해 드러난 자료만 봐도 노소영 노재헌이 운용하고 있는 천문학적인 자금은 그 용처 등이 여러 면에서 미스터리다”며 “노소영 노재헌은 노태우 불법 비자금을 관리해온 사실상의 비자금 상속자들로 이들은 범죄수익 관리뿐 아니라 증식해 온 공범들이다”고 주장했습니다. 환수위는 “지난해 10월 14일 국세청에 노태우 일가 300억 불법 비자금에 대해 조사해 달라고 고발장을 낸 바 있으나 국세청은 아직 조사를 본격화하지 않고 있다”고 문제 제기했습니다. 환수위 관계자는 “작년 10월 고발 건과 이번 고발 건에 대한 조사가 조속히 이뤄지지 않을 경우 노소영 노재헌 등 노태우 일가에 대한 세무조사 촉구 집회를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노소영 관장 등 노태우 일가의 범죄수익에 대한 탈세 행위가 명백하고 이에 대해 국세청에 고발장이 접수됐음에도 세무 당국이 조사를 진행하지 않는 것은 명백한 직무 유기다”며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한편 노재헌 원장은 ‘만화로 읽는 인물이야기-노태우 대통령’이라는 제목의 만화책을 제작해 전국 도서관에 배포했고, 이 책이 배포된 도서관 중에는 어린이 도서관도 포함돼 있다고 환수위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에 환수위는 “노 원장이 운영하고 있는 동아시아문화센터는 출처를 알 수 없는 자금을 운용하며 노태우 위인 만들기를 하고 있다”며 “신문광고, 위인전기 만화 제작 등 노태우 위인 만들기 사업에 많게는 수 십억원의 자금이 투입되고 있어 이에 대한 비용 역시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