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SKT, 수능 수험생 대상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 진행

URL복사

Thursday, November 16, 2023, 23:11:44

5가지 수능 프로모션 진행
생년월일·수험표 등 수험생 인증 고객 대상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 등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생년월일, 수험표 등으로 수험생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은 수험생이라면 고민할 법한 5가지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답변을 고르는 이벤트로 12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래플 경품 응모와 100% 경품 당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고객은 두 가지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래플 경품을 선택한 고객에게 ▲아이패드 에어5세대 또는 갤럭시탭 S9 플러스(4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4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4명) ▲하나투어 기프트카드 100만원 권(4명) ▲DJI 포켓 2 Exclu-sive Combo 액션 캠(4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100% 경품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 웹툰 쿠키 30개(8000명) ▲올리브영 상품권 5천원권(4000명) ▲배민 상품권 3천원 권(9000명)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8000명) ▲인생네컷 촬영권 4천원권(5000명)을 제공합니다.

 

0 캠퍼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0캠퍼스 예비 소집'도 진행합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에 가입한 수험생은 내년 4월까지 매달 캠퍼스 데이터 1GB를 제공받습니다. 우주패스 all/life 4천원 할인 또는 Wavve/FLO 앤 데이터 구독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은 내년 2월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SKT의 만 13~34세 0 청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0 day'도 진행됩니다. 이달의 10일, 20일, 30일 혜택으로 ▲2023 뮤직 페스티벌 'RIDE THE BEAT' 티켓 2장 응모권(300명) ▲VIPS 샐러드바 성인 1인권 최대 45% 할인(선착순 1만 명) ▲더플레이스 프레시 마르게리타 피자 및 에이드 1잔 증정(3만 원 이상 주문 시) ▲매드포갈릭 단품 메뉴 40% 할인 및 에이드 1잔 증정(5000명)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를 사용하는 수험생을 위해 혜택도 준비됐습니다. 선착순으로 간단한 퀴즈를 푼 2000명의 고객에게 삼성 정품 케이스(갤럭시 S23 시리즈 및 Z플립5)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KT는 삼성전자와 삼성 갤럭시 Z플립5 또는 갤럭시 S23시리즈를 구매한 수험생 고객에게 푸바오 액세서리 팩(폰케이스 세트, NFC 테마톡, 비즈 스트랩, 무선충전기, 아크릴 스탠드 등)을 증정하는 '삼성 갤럭시 수능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SKT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Made in 0 수능 페스티벌은 그동안 수능을 위해 달려온 0 청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뜻을 담아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에게 힘이 되는 진정성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