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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수능 수험생 대상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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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16, 2023, 23:11:44

5가지 수능 프로모션 진행
생년월일·수험표 등 수험생 인증 고객 대상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 등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생년월일, 수험표 등으로 수험생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은 수험생이라면 고민할 법한 5가지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답변을 고르는 이벤트로 12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래플 경품 응모와 100% 경품 당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고객은 두 가지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래플 경품을 선택한 고객에게 ▲아이패드 에어5세대 또는 갤럭시탭 S9 플러스(4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4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4명) ▲하나투어 기프트카드 100만원 권(4명) ▲DJI 포켓 2 Exclu-sive Combo 액션 캠(4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100% 경품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 웹툰 쿠키 30개(8000명) ▲올리브영 상품권 5천원권(4000명) ▲배민 상품권 3천원 권(9000명)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8000명) ▲인생네컷 촬영권 4천원권(5000명)을 제공합니다.

 

0 캠퍼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0캠퍼스 예비 소집'도 진행합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에 가입한 수험생은 내년 4월까지 매달 캠퍼스 데이터 1GB를 제공받습니다. 우주패스 all/life 4천원 할인 또는 Wavve/FLO 앤 데이터 구독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은 내년 2월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SKT의 만 13~34세 0 청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0 day'도 진행됩니다. 이달의 10일, 20일, 30일 혜택으로 ▲2023 뮤직 페스티벌 'RIDE THE BEAT' 티켓 2장 응모권(300명) ▲VIPS 샐러드바 성인 1인권 최대 45% 할인(선착순 1만 명) ▲더플레이스 프레시 마르게리타 피자 및 에이드 1잔 증정(3만 원 이상 주문 시) ▲매드포갈릭 단품 메뉴 40% 할인 및 에이드 1잔 증정(5000명)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를 사용하는 수험생을 위해 혜택도 준비됐습니다. 선착순으로 간단한 퀴즈를 푼 2000명의 고객에게 삼성 정품 케이스(갤럭시 S23 시리즈 및 Z플립5)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KT는 삼성전자와 삼성 갤럭시 Z플립5 또는 갤럭시 S23시리즈를 구매한 수험생 고객에게 푸바오 액세서리 팩(폰케이스 세트, NFC 테마톡, 비즈 스트랩, 무선충전기, 아크릴 스탠드 등)을 증정하는 '삼성 갤럭시 수능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SKT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Made in 0 수능 페스티벌은 그동안 수능을 위해 달려온 0 청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뜻을 담아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에게 힘이 되는 진정성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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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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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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