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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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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30, 2016, 11:09:14

국군의 날 맞이 이벤트 진행..경품·할인·포인트 적립 등 마련해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가 국방부와 함께 국군의 날을 맞아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밀리터리 스냅백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자의 앞면에는 ‘Thank U Soldiers’, 측면에는 경례하는 군인의 이미지가 새겨진 스냅백 1000개를 제작해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해태제과의 오예스4800 1개와 대표 스낵 5(맛동산·구운양파·오사쯔·버터링·사브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에겐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이 스탬프를 7개 모은 고객 1000명에게 스냅백을 선착순 선물한다.

 

현역 군 장병과 예비 장병들이 사용하는 KB국민나라사랑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01일 국군의 날 당일 하루 동안 장병 카드인 KB국민나라사랑카드로 GS25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는 예비 장병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0%GS&POINT로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이다.

 

또 내달 1일부터 2주간 KB국민나라사랑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바나나맛 우유를 현장 증정한다. 여기에 10월 한 달간 국군 충성클럽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장병 대상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등과 3등에게는 기프트카드 5만원권과 GS&포인트 5000포인트를 선물한다.

 

KB국민나라사랑카드에는 GS리테일의 팝카드 기능이 포함돼 평소에도 행사 상품 구매 때 최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GS&POINT도 자동적립 된다. 많은 장병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에 앞서 GS25와 국방부는 국방부가 진행하는 땡큐 솔져스활동 중 하나로 겉포장에 장병 관련 이미지를 넣은 장병사랑 오예스를 기획, 판매했다. 지난 6월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목함지뢰 부상 장병 시구·시타 행사에선 GS25 연간 이용권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강철 GS25 마케팅팀장은 국군의 날 당일 전국의 GS25에서는 2시간에 한 번씩 군가와 장병 응원단장 라붐의 감사 멘트가 송출될 예정이라며 군 장병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고객과 군 장병이 모두 즐거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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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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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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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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