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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30년간 주신 사랑 보답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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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05, 2016, 17:10:45

파리크라상, 10월 한 달간 창립 30주년 기념 고객감사 행사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파리바게뜨가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를 연다.

 

파리바게뜨는 창립 30주년 기념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하고 10월 한 달간 최대 30% 혜택 이벤트 등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30년 고객사랑, 감동의 맛을 약속합니다!’를 테마로 기획됐다. 크림치즈 롤파이·꽃맛살 고로케·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떠먹는 미니 4·30주년 베스트 롤케익 세트 등 창립 기념 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

 

특히 30년간 축적된 품질과 노하우를 담은 창립 기념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18여종을 선별해 시식행사를 마련한다. 아울러 일부 점포에서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11개 품목 대상 최대 30% 가격 혜택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고객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제품 선착순 무료 시식쿠폰·선착순 30% 혜택 쿠폰·해피포인트 2배 적립·모바일 스탬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986년 파리크라상의 창립 이래 30년간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30년을 내다보며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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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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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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