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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빈이 백혈병 어린이들을 찾은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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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6, 2013, 11:12:47

동양生, '수호카드' 10만건 달성 이벤트.."지속적인 지원" 약속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동양생명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원빈 씨가 백혈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찾아 힘과 용기를 불어 넣었다.

 

동양생명은 수호카드캠페인 참여자 수 10만건 달성을 기념해 배우 원빈이 최근 종로구 명륜동에 있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쉼터를 찾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원빈씨는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 쉼터에 어린이들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과 카드를 나눠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동양생명과 배우 원빈은 앞으로도 소아암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방문은 재단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는 김지혜씨(29)에 의해 이뤄졌다. 그는 모두가 즐거워야 할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치료를 위해 쉼터에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싶어 수호카드를 보냈다고 말했다.

 

동양생명이 지난 7원빈의 약속이라는 주제의 수호카드 보내기캠페인은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보내는 온라인 편지다. 수호카드 작성자가 10만 명을 넘어서면 원빈씨가 직접 수호카드를 전달하기로 약속했다. 캠페인 참여자는 이달 초 10만 명을 넘어섰으며, 현재까지 약 13만여명이 수호카드를 보냈다.

 

또한 동양생명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일정 발송건수에 도달할 때마다 연예인이 찾아가는 수호천사단을 구성해 직접 사연을 선정,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그동안 참여한 연예인은 탤런트 백일섭, 아나운서 공서영, 코미디빅리그 멤버 등이다.

 

아울러 동양생명은 새벽시장에서 만난 수호천사 이야기’, ‘소아암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마술사 이야기’, ‘조리원에서 만난 세상 모든 아이들의 수호천사 어머니들의 이야기등 감동적인 사연들을 모아 캠페인 홈페이지(www.myangel2013.co.kr)에서 공유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호카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도록 특별한 방법을 마련하겠다특히 주변의 사람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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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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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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