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홈플러스 “가성비 끝판왕을 보여 드립니다.”

URL복사

Thursday, October 13, 2016, 18:10:54

‘뜻밖의 플러스’ 오늘부터 3주간 진행..대용량 기획 상품부터 해외 직수입 제품까지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가 가성비 끝판왕에 도전하는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을 확대해 전개한다.

 

홈플러스는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을 13일부터 3주간 유명 브랜드와 NB 기획 상품으로까지 확대해 대대적인 가성비 캠페인으로 전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성비 높은 상품을 찾는 합리적인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홈플러스는 그동안 상품의 품질 강화와 고객의 가계부담 절감에 기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캠페인은 기대 이상의 좋은 품질의 상품을 만났을 때 느끼는 기분 좋은 놀라움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신선·가공식품에서 60여개의 가성비 대표상품을 선정해 확대 진행한다.

 

먼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공식품군에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상품 구성이나 용량을 기획해 소비자 취향 저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몬스터급 사이즈의 레쓰비(990/900ml), 서울F&B 패밀리 요구르트(1000/750ml),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의 델리 셰프 연어 샐러드팩(9900/450g)과 치킨텐더 샐러드팩(6900/500g)을 선보인다.

 

또 개당 50원 수준의 네스카페 커피믹스(15000/300T), 해태 고향만두레트로(5990/590g*2개입/한정판매), 4L 대용량 피죤 섬유유연제와 액체세제를 각각 3490원과 6990원에 내놓는다.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 커피와 협업해 만든 국내 유일의 커피맛 젤리 엔제리너스 커피 젤리(1990/84g), 삼양라면의 빈티지한 포장과 더불어 면 용량을 10% 늘린 삼양라면 클래식(3080/6개입) 등 협력회사와 함께 기획한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또한 미국 캘리포니아 샌 호아킨 밸리(San Joaquin valley) 지역에서 1% 미만으로 생산되는 프리미엄 청포도(8990//1026일까지 진행상품)도 수입 청포도 중에서는 알이 큰 점보 사이즈로 이번 뜻밖의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의 브런치 세트에서 착안해 스프레드 칼과 소스볼을 함께 증정하는 누텔라 트윈 기획팩(7690/370g*2), 기존보다 용량을 늘리고 우유와 함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스푼도 함께 증정하는 죠리퐁(1990/244g)과 사또밥(1990/200g) 등 재미와 편의를 더한 상품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수납박스로 활용이 가능한 케이스에 담긴 켈로그 콘푸로스트 기획팩 박스(8290/1100g)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쇼핑에서도 오늘부터 1116일까지 뜻밖의 플러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나만의 가성비 상품에 대해 뜻밖의 플러스인 이유를 카피 한 줄로 작성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3000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때 사용가능) 등을 증정한다.

 

이관섭 홈플러스 마케팅부문 상무는 이번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은 단순히 낮은 가격만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을 만났을 때 고객들이 느끼는 기분 좋은 놀라움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홈플러스만의 가성비 우수 상품 개발을 지속해 이번 캠페인이 홈플러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