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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가성비 끝판왕을 보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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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13, 2016, 18:10:54

‘뜻밖의 플러스’ 오늘부터 3주간 진행..대용량 기획 상품부터 해외 직수입 제품까지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가 가성비 끝판왕에 도전하는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을 확대해 전개한다.

 

홈플러스는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을 13일부터 3주간 유명 브랜드와 NB 기획 상품으로까지 확대해 대대적인 가성비 캠페인으로 전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성비 높은 상품을 찾는 합리적인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홈플러스는 그동안 상품의 품질 강화와 고객의 가계부담 절감에 기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캠페인은 기대 이상의 좋은 품질의 상품을 만났을 때 느끼는 기분 좋은 놀라움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신선·가공식품에서 60여개의 가성비 대표상품을 선정해 확대 진행한다.

 

먼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공식품군에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상품 구성이나 용량을 기획해 소비자 취향 저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몬스터급 사이즈의 레쓰비(990/900ml), 서울F&B 패밀리 요구르트(1000/750ml),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의 델리 셰프 연어 샐러드팩(9900/450g)과 치킨텐더 샐러드팩(6900/500g)을 선보인다.

 

또 개당 50원 수준의 네스카페 커피믹스(15000/300T), 해태 고향만두레트로(5990/590g*2개입/한정판매), 4L 대용량 피죤 섬유유연제와 액체세제를 각각 3490원과 6990원에 내놓는다.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 커피와 협업해 만든 국내 유일의 커피맛 젤리 엔제리너스 커피 젤리(1990/84g), 삼양라면의 빈티지한 포장과 더불어 면 용량을 10% 늘린 삼양라면 클래식(3080/6개입) 등 협력회사와 함께 기획한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또한 미국 캘리포니아 샌 호아킨 밸리(San Joaquin valley) 지역에서 1% 미만으로 생산되는 프리미엄 청포도(8990//1026일까지 진행상품)도 수입 청포도 중에서는 알이 큰 점보 사이즈로 이번 뜻밖의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의 브런치 세트에서 착안해 스프레드 칼과 소스볼을 함께 증정하는 누텔라 트윈 기획팩(7690/370g*2), 기존보다 용량을 늘리고 우유와 함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스푼도 함께 증정하는 죠리퐁(1990/244g)과 사또밥(1990/200g) 등 재미와 편의를 더한 상품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수납박스로 활용이 가능한 케이스에 담긴 켈로그 콘푸로스트 기획팩 박스(8290/1100g)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쇼핑에서도 오늘부터 1116일까지 뜻밖의 플러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나만의 가성비 상품에 대해 뜻밖의 플러스인 이유를 카피 한 줄로 작성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3000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때 사용가능) 등을 증정한다.

 

이관섭 홈플러스 마케팅부문 상무는 이번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은 단순히 낮은 가격만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을 만났을 때 고객들이 느끼는 기분 좋은 놀라움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홈플러스만의 가성비 우수 상품 개발을 지속해 이번 캠페인이 홈플러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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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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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2025.05.21 11:42: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구글이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구글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I/O)에서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제작한 '스마트 안경'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콘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AI 기능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후 행사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어 기조연설의 막바지에 스마트 안경 선보였습니다. 샤람 이자디 구글 안드로이드 XR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AI를 위한 자연스러운 형태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의 힘을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온다"라며 "안경을 쓰면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사람이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AI가 마치 앞을 보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인식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은 지난 2013년 '구글 글라스'를 출시했으나 너무 시대에 앞서나갔다는 평가와 함께 2년 만에 단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출시를 통해 10년 만에 재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안경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장에 재진출 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구글, 퀄컴과 협업해 개발해 온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출시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날 구글은 스마트 안경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마트 안경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표시했으며 눈앞에 구글 지도를 띄워줘 길을 찾게 돕고 외국인과 대화 중에는 실시간 번역을 해주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구글은 이어 스마트 안경 시제품을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스마트 안경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양사가 이 부문까지 협업을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스마트 안경의 디자인 파트너로는 한국 업체인 젠틀몬스터와 미국 브랜드인 와비 파커와 함께 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헤드셋을 넘어 스마트 안경까지 확장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생태계가 훌륭한 안경을 만들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스마트 안경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실시간 번역 기능을 선보이면서 아직은 시제품이기에 기능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데 시도해 보겠다"라며 "이건 매우 위험한 시연일 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가 다른 시연자와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진행하자 서로의 말이 실시간 번역돼 안경 오른쪽 위에 자막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내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기능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자디 부사장은 "내가 아직은 위험한 시연이라고 한 이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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