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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패션·뷰티 등 6개 백화점 상품을 한꺼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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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18, 2016, 14:10:21

각종 쇼핑 품목에 유명 먹거리까지..캐시백·할인 이벤트도 제공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국내 6개 백화점과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 백화점을 다 담다를 전개한다.

 

G마켓은 자사에 공식 입점해 있는 6개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플라자·대구백화점)과 함께 오는 1113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백화점을 다 담다는 올해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쇼핑을 다 담다캠페인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다.

 

패션·뷰티·스포츠·유아동 등 대표적인 쇼핑 품목은 물론이고 백화점 식품관에 입점해 있는 유명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타르틴, 마망갸또, 훕훕베이글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매장의 상품을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 G마켓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할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캐시백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의 제한 없이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각기 다른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캐시백받은 금액이 합산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5대 카드(신한·현대·롯데·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15% 즉시 할인혜택을 준다. 하루에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AK플라자 상품 구매고객에게 AK플라자 분당점을 방문하면 사용가능한 무료 커피쿠폰, 6시간 주차권, 1만원 상품권(2만원 이상 현장 구매할 때)을 증정해 오프라인 백화점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TV CF도 선보인다. 이번 CFG마켓 메인 모델 설현의 아름다운 외모와 고급스러운 영상을 통해 프리미엄 백화점 서비스를 표현했다.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콘셉트의 CF도 공개할 예정이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G마켓이 국내 주요 백화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과 제휴를 맺으며 쇼핑포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객에게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새롭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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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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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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