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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가성비 좋은 레어하이 스웨터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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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4, 2016, 18:10:05

PB브랜드 ‘레어하이(RAREHIGH)’ 론칭..30일까지 크루넥·터틀넥·머플러 등 최대 2만원 할인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www.11st.co.kr)는 패션 PB(Private Brand)브랜드 레어하이(RAREHIGH)’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레어하이는 진귀한 아이템을 뜻하는 ‘Rare’와 고품질을 뜻하는 ‘High Quality’를 합친 말로, 좋은 소재를 기반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대표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과 공동기획한 캐시미어 소재의 여성 제품들이다.

 

캐시미어 100% 소재로 만든 크루넥·터틀넥·머플러를 각 79900, 카디건을 89900원에 판매한다. 또 울혼방 터틀넥(캐시미어 10%+메리노울 90%)79900원에 선보인다. 색상은 베이지·핑크·블루·버건디·그레이·블랙 등 6.

 

또한 여성복 전문 생산업체와 기획한 여성 코트 라인도 내놨다. 핸드메이드 롱코트(100%)179000, 집업코트(70%)139000원으로 지난해부터 유행인 핸드메이드 코트의 매력을 살렸다.


레어하이는 11번가의 직영몰 코너인 나우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경기도 이천에 있는 11번가 물류센터를 활용한다. 레어하이의 제품들을 별도의 고급스러운 포장에 담아 배송해 구매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후 레어하이는 내년까지 여성라인을 비롯해 남성, 액세서리, 라운지 웨어 등 신규라인을 개발해 브랜드 볼륨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송승선 SK플래닛 리테일본부장은 경기침체 속에도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 시장은 최근 2년간 4배 성장했다최고급 소재, 핸드메이드 같은 차별화된 요소를 적용한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판단해 레어하이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고객이 타깃으로, 선기획을 통해 SPA 브랜드 보다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11번가는 레어하이 론칭을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 오는 30일까지 레어하이의 모든 상품을 최대 2만원 할인한다. 행사기간 내 구매하면 ID1회 무료 반품 혜택을 주고, 행사 기간 내 구매금액이 가장 많은 구매왕’ 1명을 추첨해 셀린느 러기지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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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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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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