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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롯데쇼핑 창사 37주년 특별기획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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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26, 2016, 10:10:22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약 1만 여종 상품 할인 판매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롯데쇼핑 창사 37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마트는 롯데쇼핑 창사 37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한 달간 창사 37주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신선, 가공일상, 의류, 잡화 등 약 1만 여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는 창사 37주년 특별기획전 ‘1기간에는 한우를 포함한 신선식품과 아웃도어 용품 등 여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먼저 한우데이(111)’를 기념,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5대 카드(롯데·신한·KB국민·현대·NH농협)로 결제하면 1등급 한우등심(100g/냉장/국내산)5230원에, 1등급 한우국거리·불고기(100g/냉장/국내산)34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아웃도어 상품도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알파 다운하프재킷(/)은 각 99000, ‘마운티아 마빈 다운재킷(/)’은 각 198000, ‘레드페이스 라이트 멜란 구스재킷(/)’은 각 8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레드페이스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고급 등산 양말을, 마운티아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마트 PB브랜드인 스포츠 550’ 균일가 행사도 진행해 스포츠 550 카라비너, 스포츠 550 강철비너, 스포츠 550 헤드램프 등을 5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안전한 겨울 등산을 위한 마운틴이큅먼트 등산스틱9800, ‘마운틴이큅먼트 등산배낭(2L)’19800원에 판매한다.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병행수입을 통해 판매가격을 크게 낮춘 잡화도 판매한다. ‘투미(TUMI) 알파브라보 녹스 백팩’·‘투미(TUMI) 알파브라보 도버 백팩을 각 305000(한정상품), ‘나이키 다이나모 토들러 아동운동화나이키 다이나모 PS 아동운동화를 각 49000·5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마트몰(온라인몰, 모바일 앱)을 통해 행사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카드 할인 상품 제외)을 제공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롯데쇼핑 창사 37주년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4주간 창사 기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1만 여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만큼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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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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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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