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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가을 활력충전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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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28, 2016, 17:10:14

7개 브랜드 낙지·전복·쇠고기 재료 메뉴 출시..재방문 때 혜택 제공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CJ푸드월드가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활력 충전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다음달 14일까지 가을 활력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각 브랜드별로 가을 활력 메뉴를 선보이고 해당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엑스몰점의 7개 브랜드는 낙지, 전복, 쇠고기를 재료로 한 여러 메뉴를 제안한다아시안 푸드 전문점 방콕9은 쇠고기 양지, 사태와 각종 향신료를 넣어 8시간 끓인 진한 육수맛이 인상적인 소고기 쌀국수’, 캐주얼 다이닝 빕스 마이픽은 샐러드와 그릴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마이 픽을 선보인다.

 

차이니즈 캐주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볶은 고추의 매운 맛과 쇠고기 안심 육수로 맛을 낸 쇠고기 마라짬뽕,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계절밥상은 가을낙지·쇠고기·채소가 듬뿍 들어간 낙지 불고기 전골을 내놓는다.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담백한 육수에 부드러운 소갈비를 정갈하게 올린 갈비국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전복 한 마리를 제대로 담은 한 그릇 전복 소라 돌솥 비빔밥,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영양 만점 리얼 고구마 라떼등을 소개한다.

 

여기에 가을 활력 충전 메뉴 주문 고객이 재방문하면 무료 메뉴 또는 선물을 제공한다.

 

제일제면소는 매콤 순살 닭튀김(5조각)’, 차이나팩토리는 작은 사이즈 꿔바로우’, 방콕9은 작은 사이즈 까이 텃’, 빕스 마이픽은 클라우드 생맥주 1’, 계절밥상은 제철 에이드 또는 생맥주 2’, 비비고는 순살 닭강정’,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머그를 준다.

 

가을 활력 충전 메뉴를 주문할 때 도장이 찍힌 영수증을 받아 재방문해 주문 전 해당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계절밥상은 2인 이상 주문할 때, 이외 매장은 1만원 이상 식사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고 타 제휴·쿠폰 행사와 중복사용은 불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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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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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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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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