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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G마켓을 찾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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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October 29, 2016, 11:10:40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가..탑셀러 인기 상품 판매에 각종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은 오는 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패션 뷰티 전문 플리마켓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은 행사 참여에 앞서 지난 26일부터 G마켓 SNS 계정에서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가자 대상으로 행사장에 바로 입장 가능한 익스프레스 패스60(12) 한정 증정했다.

 

G마켓은 탑셀러의 인기상품을 행사장 내에 전시해 현장에서 직접 보고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 전시된 상품은 매일 행사 종료 1시간 전 150개를 선착순 5000원 균일가로 타임세일을 통해 판매한다. 발생한 수익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임블리, 난닝구, 에이인, 다바걸, 톰앤래빗, 다크빅토리, 아이엠유리 등 G마켓 내 탑셀러의 인기제품을 경매로 구매할 수 있는 착한 경매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러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 내 G마켓 신규가입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500명에게는 약 1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G마켓 앱에 로그인한 기존 G마켓 회원고객 대상 매시간 정각 선착순 200명에게 참여셀러의 패션의류가 담긴 인기 패션의류를 무료로 증정한다.

 

황지은 G마켓 트렌드 의류팀 팀장은 패션 탑셀러와 함께 마케팅 및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이번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가 역시 오프라인 접점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 앞선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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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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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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