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GS25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상품 포장 패키지를 파우치나 간편한 손가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Up-Cycling(업사이클링)이란 디자인을 새롭게 하거나 활용방법을 바꿔 새로운 가치를 지닌 상품을 탄생시키는 걸 말한다. 생활 속에서 버려지는 것들을 재사용하는 Recycling의 상위 개념으로, 지금까지의 단순포장 개념에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추가한 포장 패키지를 기획한 것.
GS25는 친구와 연인, 가족에게 응원하는 마음과 함께 재미까지 전할 수 있는 ‘복불복뿅망치빼빼로’·‘권투글러브빼빼로’·‘스프링베어빼빼로’ 등을 선보인다. 또한 빼빼로가 들어있는 미니언즈 포장 패키지에 한정판 미니언즈자석 5종 세트를 넣은 ‘유어스미니언즈빼빼로’는 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빼빼로를 다 먹고 필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민빼빼로 기획세트’와 ‘유어스빼빼로가방’ 등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과 콘셉트로 제작된 상품도 준비했다.
GS25는 구글플레이와 손잡고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총 2억원 상당의 구글플레이캐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빼빼로 하나만 구매해도 최소 1100원권의 구글플레이캐시를 받을 수 있고 꽝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행사기간(1일-14일)동안 GS25에서 빼빼로데이 행사상품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받으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뽑기 스탬프가 생성된다. 고객들은 하루 최대 10번까지 응모해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8일까지 모바일팝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동일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모바일 팝카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 제휴통신사(LGU+· KTclub), 카드사(현대카드·신한페이 등)와 연계한 50만개 할인쿠폰도 발송할 예정이다.
김지용 GS리테일 편의점 쿠키스낵MD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함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한 끝에 이번 업사이클링 상품과 토이빼빼로를 선보이게 됐다”며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에 재미와 만족감까지 더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빼빼로데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