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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다 먹은 빼빼로 포장, 버리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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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1, 2016, 10:11:15

빼빼로데이 맞이 ‘업사이클링’ 상품 출시..미니언즈·무민 캐릭터 상품도 선봬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GS25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상품 포장 패키지를 파우치나 간편한 손가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Up-Cycling(업사이클링)이란 디자인을 새롭게 하거나 활용방법을 바꿔 새로운 가치를 지닌 상품을 탄생시키는 걸 말한다. 생활 속에서 버려지는 것들을 재사용하는 Recycling의 상위 개념으로, 지금까지의 단순포장 개념에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추가한 포장 패키지를 기획한 것.

 

GS25는 친구와 연인, 가족에게 응원하는 마음과 함께 재미까지 전할 수 있는 복불복뿅망치빼빼로’·‘권투글러브빼빼로’·‘스프링베어빼빼로등을 선보인다. 또한 빼빼로가 들어있는 미니언즈 포장 패키지에 한정판 미니언즈자석 5종 세트를 넣은 유어스미니언즈빼빼로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빼빼로를 다 먹고 필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민빼빼로 기획세트유어스빼빼로가방등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과 콘셉트로 제작된 상품도 준비했다.

 

GS25는 구글플레이와 손잡고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총 2억원 상당의 구글플레이캐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빼빼로 하나만 구매해도 최소 1100원권의 구글플레이캐시를 받을 수 있고 꽝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행사기간(1-14)동안 GS25에서 빼빼로데이 행사상품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받으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뽑기 스탬프가 생성된다. 고객들은 하루 최대 10번까지 응모해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8일까지 모바일팝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동일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모바일 팝카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 제휴통신사(LGU+· KTclub), 카드사(현대카드·신한페이 등)와 연계한 50만개 할인쿠폰도 발송할 예정이다.

 

김지용 GS리테일 편의점 쿠키스낵MD고객들에게 재미와 함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한 끝에 이번 업사이클링 상품과 토이빼빼로를 선보이게 됐다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에 재미와 만족감까지 더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빼빼로데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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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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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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