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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월 한 달 ‘땡's 페스티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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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1, 2016, 15:11:04

400여개 브랜드 할인상품 판매..BMW 자동차 경품까지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11번가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연다.

 

11번가(www.11st.co.kr)11월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s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400여개 브랜드의 할인상품을 내놓으며, 추첨을 통해 BMW 자동차도 증정한다.

 

특히 오늘부터 1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할인율을 높인 크레이지 프라이스상품을 선보인다. 오늘 라푸마구스다운을 99000원에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총 11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AK플라자·아이파크·대구 등 11번가에 입점한 7대 백화점 상품을 신용카드 20% 추가할인(최대 3만원)해 구입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 최대 50% 할인한 대표상품들도 선보인다. 1일엔 아모레퍼시픽의 신제품 마몽드 하이 커버 리퀴드 쿠션8750, 유한킴벌리의 ‘17년형 하기스 매직기저귀 3(사은품 2)’45900, CJ제일제당의 컵반세트(볶은김치덮밥 3+오징어덮밥 3)’11130원에 내놓는다.

 

이밖에 LG생활건강과 P&G를 비롯한 400여개 브랜드 제품을 30-50% 할인해 선보인다. 11월 한 달간 모든 고객에게 매일 20% 할인쿠폰(12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올해 첫 구매고객에게는 5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 할인)을 준다.

 

여기에 BMW 자동차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1-11, 12-3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11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BMW 320d’ 모델 자동차를 1대씩 선물한다.

 

11번가는 매년 11월 숫자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1월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한 달 내내 진행해 그달 매출이 이전 달(20151-10)보다 29% 증가했다. 앞선 20141111일엔 십일절프로모션을 열어 그날 하루 매출이 평소보다 59% 뛰기도 했다.

 

11번가는 모델인 배우 하정우를 활용한 캠페인도 시작했다. 하정우는 새 캠페인에서 “11월 내내 11번가로 땡잡으러 갑시다” “인간적으로 (11번가에) 갈 만하죠?”라며 11번가의 's 페스티벌을 소개했다.

 

또한 개그맨 권혁수와 배우 이동휘도 나섰다. 권혁수가 1인 다역을 연기 하며 's 페스티벌을 알리는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며, tvN ‘안투라지의 주역인 이동휘가 's 페스티벌을 유쾌하게 전달한 영상 또한 4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장진혁 SK플래닛 MP(MarketPlace) 부문장은 올해 11번가를 찾아준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차별화한 제품과 혜택으로 e-커머스 업계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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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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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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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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