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9가 새로운 브랜드캠페인을 펼친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 www.g9.co.kr)는 브랜드캠페인 ‘믿고 사는 쇼핑, 지구’ 티저페이지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에 대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통해 ‘우리나라 쇼핑도 이럴 때가 됐다’라는 믿고 살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자사 모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새 광고에는 박보검이 온라인쇼핑몰 CEO로 등장해 고객 대응 전략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남남커플 케미를 보여준 이준혁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직원으로 등장한 이준혁은 무한반품제 등 여러 아이디어를 낸다. 하지만 CEO 박보검이 “쇼핑의 본질은 고객이 반품할 일 없이 사전검증을 잘하는 것”이라고 응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생생한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박보검이 꼼꼼히 촬영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이준혁에게 팩을 붙여주는 등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준혁과 함께 G9 광고를 찍게 돼서 뜻 깊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박보검의 인터뷰도 카메라에 담았다.
G9는 오는 21일부터 메인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캠페인을 공식적으로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믿고 사는 쇼핑, 지구’ 슬로건 하에 여러 이벤트도 마련한다. 광고를 공유하면 추첨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주 단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쇼핑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브랜드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본격적 캠페인에 앞서 박보검과 이준혁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와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한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