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G9,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 캠페인 진행

URL복사

Tuesday, November 15, 2016, 17:11:40

15일 티저·21일 메인페이지 오픈..박보검, 이준혁 출연 광고·메이킹필름 공개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9가 새로운 브랜드캠페인을 펼친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 www.g9.co.kr)는 브랜드캠페인 믿고 사는 쇼핑, 지구티저페이지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에 대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통해 우리나라 쇼핑도 이럴 때가 됐다라는 믿고 살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자사 모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새 광고에는 박보검이 온라인쇼핑몰 CEO로 등장해 고객 대응 전략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남남커플 케미를 보여준 이준혁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직원으로 등장한 이준혁은 무한반품제 등 여러 아이디어를 낸다. 하지만 CEO 박보검이 쇼핑의 본질은 고객이 반품할 일 없이 사전검증을 잘하는 것이라고 응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생생한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박보검이 꼼꼼히 촬영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이준혁에게 팩을 붙여주는 등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준혁과 함께 G9 광고를 찍게 돼서 뜻 깊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박보검의 인터뷰도 카메라에 담았다.

 

G9는 오는 21일부터 메인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캠페인을 공식적으로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믿고 사는 쇼핑, 지구슬로건 하에 여러 이벤트도 마련한다. 광고를 공유하면 추첨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주 단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쇼핑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브랜드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본격적 캠페인에 앞서 박보검과 이준혁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와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한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