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SK 시럽 멤버십 컬처, 연말 맞이 각종 이벤트 선봬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16, 2016, 12:11:09

4000명 영화 시사회 초대권 제공·100% 당첨 경품 행사 등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문화 정보·혜택 제공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가 연말 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시럽 멤버십 컬처는 공연·전시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모바일 앱 사용자에게 영화 시사회권, 영화 예매 할인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아주 특별한 불금!’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영화 할인예매권을 앱에서 구매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김남길 주연의 영화 판도라시사회 초대권 2장을 추첨을 통해 총 4000(12)에게 제공한다.

 

시럽 멤버십 컬처에서 CGV 할인예매권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내달 2일 서울과 부산 지역 5개 극장에서 진행되는 시사회 이벤트 응모 결과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또한 영화 예매 할인 포인트, 전시 할인권 등의 경품을 100% 당첨 확률로 제공하는 뽑기의 화신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시럽 월렛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면 OK캐쉬백 포인트, ‘토이키노’·‘반고흐전시 40~50% 할인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출석수에 따라 OK캐쉬백포인트, 문화이벤트 응모권 등을 증정하는 ‘11월 스탬프 이벤트와 시럽 페이로 처음 결제하면 영화예매권을 할인해주는 우와한 할인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시럽 멤버십 컬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시럽 월렛 앱에서 시럽 멤버십 컬처를 검색해 카드를 무료로 내려받으면 된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시럽 멤버십 컬처는 문화 분야 특화 멤버십 서비스로 영화, 공연, 전시 등을 최대 70% 할인 제공하고 있다. 가입 회원 수 약 60만명 중 월 사용자 수(MAU)가 약 40만명에 달하는 등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연 1만원의 가입비로 CGV 영화예매권 할인, 공연·전시 무료 초대, 특가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은 지금까지 10만여명이 가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문웅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시럽 멤버십 컬처가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로 성장하게 됐다앞으로 전시, 공연 등의 카테고리를 넘어 여행, 레저 등 여가 전반에 걸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