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파스쿠찌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하고 모바일 환경에 맞춰 시스템과 디자인도 대폭 개선했다.
먼저 파스쿠찌의 133년 전통의 장인정신과 이탈리아 정통 커피 문화를 소개한다. 또 2002년 한국 론칭 이후 14년간의 역사를 담은 스토리를 선보였다.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메뉴를 소개하는 ‘이탈리안 클래식(Italian Classic)’ 카테고리도 별도 구성했다. 이밖에 신제품 소개, 커피 스토리, 사회공헌 등 여러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모바일 환경에 맞는 홈페이지 시스템을 구축했다.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해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버전에서는 모바일 제품교환권 구매가 가능하도록 링크를 연결해 편의성을 높였다.
파스쿠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리뉴얼 오픈 축하 댓글을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신제품 음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