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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 ‘해피 위크 1+1’ 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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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18, 2016, 16:11:28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오늘부터 10일간..뷰티넷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스위스퓨어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10일간 해피 위크 1+1’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일 기간 동안 고객들은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제품군과 가격이 같으면 다른 제품을 선택해도 된다.

 

가령 스위스퓨어 에버래스팅 타임 앰플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혹은 동일 제품군의 같은 가격인 스위스퓨어 허벌 블렌딩 앰플이나 페이셜 스킨 트리트먼트등을 증정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스위스퓨어는 이번 행사의 주요 추천 제품도 소개했다. 텐션망과 CC크림의 만남으로 피부에 탄력 있게 밀착되는 도우 텐션 CC 과 크림 하나로 기초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등이 있다.

 

정창현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 팀장은 이번 해피 위크 1+1은 스위스퓨어 브랜드 론칭 이래 가장 큰 규모의 행사라며 스위스퓨어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위스퓨어 해피 위크 1+1 행사는 뷰티넷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비누·퍼프·스펀지 등 일부 소품은 1+1증정 대신 30~20% 할인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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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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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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