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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미샤 “하나 사면 하나 더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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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3, 2016, 10:11:13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 진행..인기 신상품 포함 1300여 가지 품목 판매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미샤가 대규모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마련한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오늘부터 27일까지 5일간 미샤 블랙프라이데이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 방식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구입한 품목과 동일한 제품이 아니어도 라인과 가격이 같으면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입하면 같은 타임레볼루션 라인의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반면 색조 제품의 경우 라인과 관계없이 립스틱과 립펜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텐션팩트와 비비크림 등과 같이 제품군과 가격만 같으면 모두 증정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올 하반기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와 합작한 이탈프리즘 섀도우등 신상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 지난 9월 업그레이드된 효능으로 출시된 ‘3세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1+1으로 증정된다. ,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소품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인기 신상을 포함한 1300여 가지 품목이 1+1으로 증정되는 연례 최대 행사라며 최근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는 텐션팩트와 이탈프리즘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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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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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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