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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뚝딱으로 반려동물 뚝딱뚝딱 잘 키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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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3, 2016, 17:11:36

브랜드위크 진행..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최대 69% 할인 판매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반려동물을 위한 관련 용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반려동물용품 전문기업인 펫토리아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뚝딱 브랜드위크를 열고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위크에는 국내산 재료로 만든 사료와 간식을 포함해 총 17개의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이 예민하거나 편식해도 뚝딱뚝딱잘 커주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한끼뚝딱’, ‘한캔뚝딱’, ‘한장뚝딱등 총 10개의 테마로 구분해 제품을 소개했다.

 

대표 상품으로 국내산 황태와 생육을 활용해 만든 애견사료 한끼뚝딱’ 1kg64% 할인한 9900, 3kg40% 할인한 24900원에 판매한다. 한 포씩 급여가 가능하도록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편리한 습식사료로 소고기·양고기·오리고기 등에 황태를 더해 만든 여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져키, 닭가슴살 슬라이스 등 애견 간식을 1회분씩 분할 포장한 한입뚝딱제품은 1봉에 58% 할인한 2900, 3봉은 45% 할인한 1900원에 선보인다. 강아지, 고양이의 영양상태를 고려해 생육과 각종 영양소를 담은 한캔뚝딱제품은 12개들이 한 세트를 종류별로 9900원씩에 판매한다.

 

이밖에 한삽뚝딱’(고양이 모래), ‘뚝딱뚝딱’(대용량 간식), ‘한층뚝딱’(캣 타워), ‘한장뚝딱’(애견 패드), ‘한탭뚝딱’(강아지 계단), ‘한큐뚝딱’(고양이 화장실), ‘베펫’(패션)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뚝딱 브랜드위크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강아지·고양이 간식을 증정하고, 기획전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반려동물용 니트머플러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뚝딱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맹지환 G마켓 가구침구팀 팀장은 국내에서만 반려동물 인구가 약 1000만명으로 추산될 만큼 애견, 애묘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용품을 찾는 수요도 부쩍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반려동물 필수용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실용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들어(11~1121) G마켓 반려동물용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특히 고양이 수제간식 판매량이 3(205%), 애견 수제간식은 25% 증가하는 등 프리미엄 간식 판매가 크게 늘었다.

 

여기에 반려동물의 편의시설 용품 구매도 증가하는 추세다. 같은 기간 고양이 정수기 판매가 189%, 고양이 원목캣타워는 213%, 애견 정수기는 301%, 애견 소파·침대는 906%씩 각각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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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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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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