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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빈도 보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맛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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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24, 2016, 13:11:08

투썸플레이스, ‘2016 크리스마스 케이크 론칭 기념 디저트 파티’ 성황리에 종료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현빈과 팬들이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는 배우 현빈과 함께하는 ‘2016 크리스마스 케이크 론칭 기념 디저트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 저녁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로스터리 콘셉트 매장인 신논현역점에서 열렸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 40여종을 팬들과 점주들에게 사전 공개하고 이를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본 행사에 들어가기에 앞서 참석자들은 행사장 한 쪽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디저트 존에서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인 투썸플레이스 시즌 케이크와 디저트를 즐기며 맛과 모양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어 진행한 투썸 모델 현빈과 함께하는 파티시에 체험에서는 배우 현빈이 파티시에(Patissier, 제과제빵전문가)로 변신,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블랑블랑 치즈베리를 능숙한 솜씨로 만들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랑블랑 치즈베리케이크는 시즌 대표 제품으로 화이트 초콜릿을 덮은 하얀 외관 속에 피스타치오 시트와 치즈크림, 생크림, 베리(Berry)류를 층층이 쌓았다. 케이크 위에는 동그란 모양의 블랑볼(Blanc Ball)을 여러 개 올려 마치 하얀 눈이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했다.

 

브랜드 전속 모델인 현빈은 이 날 팬들에게 케이크와 플래너 등 시즌 MD상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또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현장에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TWOSOMEPLACE)에서 사전 응모를 통해 초청된 30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여기에 강릉, 전주, 부산 등 전국 각지의 투썸플레이스 점주 20여명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 준우승 경력의 박준우 셰프도 참석해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플레이팅(Plating, 음식을 놓는 방법)을 소개하고 홈파티를 위한 플레이팅 꿀팁을 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날 참석하지 못한 응모자들을 위해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박준우 셰프의 토크 콘서트’, ‘투썸 모델 현빈과 함께하는 파티시에 체험’ 2개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히 소통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CJ나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CJ도너스캠프와 손잡고 연말 나눔 활동을 펼쳤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현장에서 소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 금액과 현빈이 참여한 커피 나눔 행사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지역 아동센터의 아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에 앞서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와 제품 신뢰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객, 점주와의 끊임없는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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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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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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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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